티스토리 뷰

저번 화에선 미호크 본거지 쿠라이가나섬 에서

이야기가 시작 되었죠

참 신기한 소재 를 다뤘 었는데 그

시작점 은 신혼부부의 부부싸움 이였습니다...

왠지 현실 이야기를 하는것 같아 씁쓸 했죠

이번 원피스918화 애니 에 서 는

격동 의 와노국 제 2막이 열립 니다

▼원피스918화 애니 바로보기

 

원피스918화 애니 자막 고화질 바로보기 • 애니메이션 저장소

[ 원피스918화 애니 자막 고화질 ] 원피스917화 애니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lifestudy.co.kr

소바가게 상고로 와 여자 닌자

오나미의 멋진 활약상이 있었 는데요

여기에서 카이도의 습격 작전 이 벌어지게 됩니다

저번에 루피게 카이도 에게 한방 에

처참하게 무너 지면서 복수의 칼을

단단히 벼리고 있죠

키드의 엄청난 기술 이 나온 다고 하는데

이것도 참 많이 기대 가 되네요

이번화에 이어 다음 원피스919화

애니는 재발 결방 을 하지 않고

쭉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다시 빨간날 이라서 휴방 할것 같아서

걱정 이 괜히 드는것 같네요 ㅎㅎ

정말 카이도를 그렇게 몰아 붙였던

루피였지만 방망이 한대 로 어떻게

그렇게 무너 질 수 있었는지

참 의문이 가긴 합니다

이번 에는 과연 이길 수 있을지 너무

궁금 하게 되는 부분 인것 같네요

그럼 아래서 바로 정 주행 해보 도록

하겠 습니다

 

 

원피스918화 애니 자막은 아래서!

 

 

 

더보기

이곳은 미호크의 본거지

쿠라이가나섬 싯케아루 왕국터

그곳에선 두 사람이 꽁냥꽁냥 살고 있었으니

 

마치 신혼일때

마누라가 만든 아침밥 거부하는 남편같네요

 

부부싸움 시작

삐진 마누라는 혼밥시작

아침 신문을 보며 덕질하는 아이돌이 나와 좋아하는 마누라와 그 소리가 싫은 남편의 모습과 흡사

모리아의 소식을 들은 페로나는 기뻐하고

 

별 관심없어하는 미호크

 

(어째 어디서 많이 본 성격인데...)

모리아에게 가려던 페로나는

 

미호크에게 진 빚들이 생각나고

감사의 인사를 하고 가려던 순간...

 

그 마음을 말한마디로 돌려버리는 미호크ㅋㅋ

 

서로 내가 밥을 더 많이했다 싸우는중

(역시 칼질은 미호크, 식칼도 잘 쓰네요)

 

쌀쌀맞은 남편

 

부부싸움 끝에 친정으로 짐싸들고 가출하는 아내

 

어우야 이 츤데레

(저는 츤데레가 좋아요!!!)

그 한마디에 사르르 녹아 감사함을 전하는 페로나

 

미호크는 레벨리에서 묘한 의제가 나왔다며

지금 이 곳을 뜨는것이 현명한 판단일거라고 말하고

장면 전환 후 장소를 옮겨

이곳은 해적의 섬 하치노스

 

여기서도 누군가 레벨리 관련 기사를 접하는중

그리고 그곳에서 난동을 부리는자가 하나 있었으니

바로

모리아!

 

압살롬을 찾는 모리아는

졸개들에게 티치에게 안내할것을 요구하고

 

그것을 지켜보던 티치

(???순간 세뇨르인줄...)

이것도 바뀌었네요

 

그렇게 찾던 압살롬이 모리아의 눈 앞에 나타나고

모리아는 압살롬인줄 알고 안도하나

 

 

소리없이, 기척없이 다가온 누군가에게 공격당한 모리아

바로 시류!

 

압살롬을 죽이고 투명투명 열매의 능력을 얻은 시류

(시류가 죠즈를 죽이고 다이아다이아 열매를 얻었을거라는 말들이 참 많았었죠)

압살롬을 흉내낸자는

바로 개개열매 환수종 구미호의 능력자 데본

(이렇게 보니 봉쿠레 능력 상위버전이네요)

 

그리고 등장한 티치

(와우...작화가...극장판급)

저기 누.. 누구???

티치보다는 세뇨르에 더 가까운것같은데

티치의 입을 통해 들은 오늘의 뉴스

 

 

쿠마 탈환을 위해 잠입했던 혁명군 대장들이

해군 대장 로쿠규 후지토라와 맞붙고

 

 

와노국에는 초신성들이 집결

그리고 그들을 뒤쫒아 와노쿠니로 오고있는 빅맘

 

 

 

이렇게 시작된 강자들의 멸망전!!!

이렇게 와노쿠니 2막 시작!!

오우 이 장면도 화려해졌습니다

원피스 918화 예고

카이도 습격작전이 시작되고

 

감옥 룸메 키드와 함께 이를 가는 루피

원피스 918화

준동하기 시작하다

타도 카이도 대계획!!!

다음주에 봐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